독특한 인테리어의 감각적인 펜션 블루노트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해 주고픈 블루노트
재즈 선율처럼 다채로운 경주여행
독특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펜션

 

모든 감정들이 한 곡의 음악으로 변하는 순간

미묘한 느낌과 감정을 강조하기 위해 재즈나 블루스에서 사용하는 블루노트. 독특한 음에 담긴 강한 매력을 느껴보세요.

슬픔과 기쁨, 환희와 우울 등의 다양한 감정들이 결국에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로 변하는 마법의 장소를 만들고 싶다는 바람이 경주 보문단지에 블루노트라는 펜션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각기 다른 테마와 독특한 디자인의 블루노트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어디에도 없을 우리만의 선율을 가진 아름다운 음악이 시작됩니다.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경주의 완벽 휴식처

유네스코 지정 세계적인 역사도시 경주. 보문호를 중심으로 조성된 국제적 수준의 종합관광 휴양단지. 보문단지는 관광을 관광답게, 휴식을 보다 휴식답게 만들어주는 곳으로 경주에서의 쉼을 생각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호텔과 콘도 그리고 펜션, 놀이공원과 체험장, 엑스포공원, 산책로, 골프장, 각종 회의장을 갖춘 대규모 단지로 경주여행의 즐길거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벚꽃이 흐드러지는 봄,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여름, 화려하게 물드는 가을과 고즈넉한 멋이 넘치는 겨울 일년 내내 풍요로운 공간.

 

구석구석 고퀄리티, 감각적인 펜션에서의 하룻밤

수 많은 보문단지 펜션 중에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블루노트!

15개의 객실은 전혀 다른 느낌으로 꾸며져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골라 쉴 수 있는 재미와 낭만이 있습니다. 독특한 소품과 특이하고 세련된 조명은 블루노트의 자랑.

제대로 된 모던 빈티지 인테리어가 어떤 느낌을 주는지 궁금하다면 확인해보세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당신만을 위한 공간,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독특하고 경쾌한 이야기를 만드는 좋은 수단이 되어줄 것입니다.

POINT

위치: 경주 시내와 보문단지 중간, 북군동 펜션마을 내 위치하여 여기저기 살펴보기 편리
야외 수영장: 3개의 넓은 야외 수영장으로 여름을 더 시원하고 푸르게
자전거 대여: 경주여행의 필수 아이템, 자전거를 빌려드려요

 

SMART INFO

펜션컨셉: 모던 빈티지
객실: 복층룸 5 + 스파룸 4 + 커플룸 6 = 총 15개 객실
서비스: 픽업, 조식, 자전거 대여, 보드게임, 바비큐 그릴 대여, DVD 대여, 카페, 무선인터넷, 야외 수영장
접근성: 경주시내에서 15분
추천 관광지: 보문단지, 동궁원, 경주월드, 경주엑스포공원, 불국사, 석굴암, 경주박물관, 첨성대, 안압지, 신라밀레니엄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