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스페인 여행을 즐긴다. 가평 라스블랑카스에서

국내에서 스페인여행 즐길 수 있다고?
어디서? 가평 가족 펜션 라스블랑카스에서..

낭만의 도시 스페인!

유럽의 발코니라고 불리는 곳, 러블리한 애칭만큼이나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곳이다. 지금 당장 스페인을 갈 수 없다면 주저만 하지 말고, 국내에서 찾아보자.

가평은 유난히도 아름다운 나라의 테마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쁘띠프랑스, 에델바이스, 그 뒤를 이어 스페인여행까지, 외국을 가지 않더라도 그 나라의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자들의 발길이 멈추지 않는다.

스페인의 낭만을 느껴볼 수 있는 장소가 가평에 생겼다! 상상만으로도 아름다운 스페인의 풍경, 우리나라 가평에서도 느껴볼 수 있다니, 그곳은 바로 라스블랑카스다. 스페인 남부의 아름다운 하얀마을처럼 리조트 형태로 만들어진 신축 테마파크 여행지다.


[가평가족펜션여행지 라스블랑카스]

황금 같은 추석 연휴, 외국 여행을 계획하지 않았다면, 가을바람 따라, 가평 라스블랑카스에서 스페인의 낭만을 느끼고 돌아오면 어떨까?

머무는 곳마다, 풍경이 되고, 마음을 빼앗기게 되는 하얀색의 집들과 계단 위에 놓인 꽃들이 여행자의 마음을, 가을햇살을, 가을바람을 사랑하게 만든다.

라스블랑카스는 가족이나 소규모 단체를 위한 공간으로 스탠다드룸,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룸으로 나누어져 있다. 스탠다드룸은 가족여행자들을 위한 공간, 디럭스와 프리미엄, 스위트룸은 친구들과 모임, 두 가족 이상의 모임, 단체 워크숍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곳이다.



[가평가족펜션여행지 라스블랑카스]

가평가족펜션, 단체펜션 라스블랑카스는 족구장, 수영장, 산책로가 있고, 객실 앞 전용 BBQ라운지가 있어, 이국적인 공간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다.

여행은 언제 가느냐, 누구와 함께 하느냐? 떠난 시기가 언제인가? 에 따라 서로 다른 감동을 받는다. 특히 가족들과의 여행이라면, 먼 외국여행보다는 서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익숙한 국내여행이 좋다. 그 동안 못다한 가족의 사랑을 느껴보고, 표현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가족과의 여행은 지금 함께 할 수 있을 때. 지금이 가장 좋을때다.

우린 참 많은 핑계를 대면 매일매일 우리 자신을 속이고, 위로하며 지내는 것 같다. 지금은 일 해야 되는 시기야, 지금은 놀 때가 아니야, 그러다, 정작 그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잠시 짬을 내어서라도 지금 우리는 새로운 시간을 시작해야 한다. 효도는 시간이 있을 때 하는 것이 아니다. 늘 사소한 일상에서 하나, 둘 하다보면 그 시간들이 쌓여 더 소중한 추억이 되는 것이다. 가족 모두가 카페 드 카사에서 향긋한 여행의 달콤한 순간을 간직해 보자,

단 몇 분이라도, 오롯이 가족에게 집중할 수 있는 여행, 지금 간직한 그 시간과 추억은 시간이 흘러, 머지 않은 미래에 얼마나 큰 추억으로 다가오게 될지 나는 알고 있다. 그러기에 오늘이 참 중요한 것 같다. 지금의 시간이 두고두고 가슴속에 간직하게 될 것이다. 참으로 소중한 가족, 그 가족을 마음껏 사랑할 수 있을 때, 함께 여행갈 수 있을 때, 그 때는 바로 지금이다.

 
[가평가족펜션여행지 라스블랑카스]

여행이 끝난 후 함께 한 시간을 앨범으로 간직한다면, 더 없이 행복한 순간을 매일매일 기억할 수 있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살고, 그 추억으로 행복한 오늘을 , 그리고 내일을 살아간다.

부디, 나에 아이들의 사진만 담지 말고, 내 소중한 부모님의 모습을 매년 간직해보자, 그 모습을 앨범으로 간직한다면, 평생 행복한 순간을 두고두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돌아오는 여행길에 낭만을 더하고 싶다면, 쁘띠프랑스로 향해보자


[가평가족펜션여행지 쁘띠프랑스]

한국 안에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에서는 예술적인 분위기와 프랑스 문화에 빠져보자, 특히 체코 전통인형 마리오네트가 음악에 맞쳐 춤을 추는 댄스타임은 정말 볼만하다. 쁘띠 프랑스의 다양한 포토존에서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꼭 담아가시길..

 SMART INFO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산 185-1
전화번호 010-8569-3340
펜션명 라스블랑카스 
^가족,소규모단체가 즐기기좋은 다양한 객실
^대성리역 5분거리
^바로앞 수상스포츠이용가능

가평가족펜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추천 Tags #서울근교펜션,  #가평펜션, #가평가족펜션, #커플펜션, #스페인 #스페인여행 #데이트코스, #라스블랑카스 #쁘띠프랑스, #북한강수상스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