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퓨전일식 맛집, 유노추보

현대백화점에서 맛보는 퓨전일식
세계를 맛볼 수 있는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 자주 먹는 일식이지만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먹는 저렴한 맛의 일식이 아닌 고급스러운 퓨전일식을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유노추보에서 식사하는 것을 추천한다. 판교 현대백화점 식품관에는 각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과 유명한 음식점들이 줄지어있지만 든든하고 깔끔한 맛의 식사를 원하는 사람에게 권하고 싶은 유노추보는 라멘부터 덮밥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음식들
가로수길 맛집으로 손꼽히던 유노추보가 판교 현대백화점에 들어왔다. 식기부터 음식의 모양까지 일본 특유의 소담함이 돋보이는 유노추보에서는 고급 식재료인 성게알이 듬뿍 올라간 우니밥이 인기메뉴다. 비비지 않고 밥에 성게알과 알싸한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 먹으면 성게알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요로운 바다의 맛이 입안을 휘감는다. 또한 우리가 흔히 먹는 짬뽕맛이 느껴지는 국물, 탱글한 우동면, 푸짐하게 올라간 숙주가 쌀국수를 연상되게 하는 카라이 우동은 해물이 듬뿍 들어가 개운한 맛을 내며 칼칼하게 끓여진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다. 디저트류의 간식들이 즐비한 식품관에서 제대로 된 한끼 식사지만 색다른 맛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유노추보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SMART INFO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전화번호 031-5170-2233
가격 카라이 우동 \14,000 사몬즈케 동(연어 덮밥) \16,000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