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가족여행으로 가기 좋은 히든밸리펜션

신라의 땅, 천년고도 경주에서의 고품격 하룻밤, <히든밸리> 펜션

경주 보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히든밸리펜션은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엑스포공원, 블루원 워터파크 등의 관광 명소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경주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히든밸리는 소품 하나, 침구 하나까지 세심하게 꾸민 인테리어와 편리한 시설, 특급 서비스로 경주를 여행하는 사람들을 사로잡고 있다.

필요에 따라, 취향에 따라 객실 선택하기

히든밸리의 객실은 제트스파가 가능한 유럽풍 복층형 객실부터 스파형 원룸, 복층형 객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전 객실에 개별 바비큐장이 딸려 있는 것은 기본 옵션이다. 복층형 객실의 경우 원목 통나무집 느낌의 객실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톡톡 튀는 컬러 컨셉이 어우러져 리프레쉬한 느낌을 준다. 아담한 원룸형 객실은 엔틱풍 팔각룸형태로 독특하다.

숲 전망의 야외수영장

최근 개장한 야외수영장에는 비치배드와 선배드, 파라솔 등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수영을 즐기기 좋다. 수영복과 수건을 지참해야 하며, 이용 시간은 14시~19시이다.

히든밸리의 서비스 A to Z

히든밸리에서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닌텐도 게임기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으며 DVD나 보드게임, 자전거를 빌려 즐기는 것도 가능. 아침에는 간편히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즉석밥과 컵라면이 제공된다. 경주 관광단지 내의 관광지나 주변의 체험장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권도 제공되니 필요하다면 펜션지기에게 문의하자.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하단을 참조.

 

POINT
주변 경관 : 경주 보문 관광단지에서 5분 거리, 푸른 정원과 숲 전망
전객실 개별 바비큐장 + 히든밸리의 야외 수영장 즐기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14개
객실테마 : 유럽풍 / 커플, 가족
서비스 : 아침조식서비스(무료),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픽업서비스, 닌텐도 wii, DVD 및 보드게임 대여, 이벤트 신청 가능(유료), 각종 할인권 제공, 양념장 및 상비약 제공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3시간, 경주역에서 20분
주변관광지 :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블루원워터파크, 러브캐슬, 테디베어, 신라밀레니엄파크, 승마체험장, 열기구체험장, ATV체험장, 보문호, 보문관광단지, 불국사&석굴암, 안압지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