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을 위한 한옥 게스트하우스 봄날&꽃자리

내가 서있는 경주가 꽃자리
초등학교 때 경주로 수학여행을 간다고 하면 그렇게 야유를 보낼 수 없었다. 오래된 유적지와 유물들은 그저 지루함을 선사해줄 뿐 초등학생의 들끓는 장난기를 잠재우기엔 역부족이었다. 하지만 다 크고 난 지금, 나에게 경주는 부산 다음으로 가도가도 좋은 곳이 되었다. 신라의 천년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땅 경주. 신라의 달밤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하루 묵어가기는 필수다. 경주의 밤, 신라의 밤을 보내기에는 봄날&꽃자리가 제격. 카페인 ‘봄날’과 한옥스테이가 가능한 게스트하우스’꽃자리’가 합쳐진 공간으로 경주의 핵심 관광지들인 대릉원, 첨성대, 동궁과월지(안압지) 등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해 여행의 편리성을 더한다. 각 방에는 화장실과 개별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다. 함께 운영하는 카페 ‘봄날’은 길가 쪽으로 난 창가너머로 경주의 역사가 스민 길가를 내다보며 차 한 모금 음미하기에 좋다.

SMART INFO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92번길 46-6
전화번호 010-2517-8995 / 054-777-0540
홈페이지 http://www.floralspace.co.kr
객실 커플룸(작약, 모란, 수국, 석류) 가족룸(풀꽃, 구름, 바람, 하늘)
부대시설 주방(취사도구 有), 욕실(세면용품 有), 냉장고, 에어컨, TV, WIFI, 헤어드러이어, 전기주전자
TIP! 방 배정은 모든 예약이 마감된 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하여 배정한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