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럭셔리펜션 까사델피노

 

 

아름다운 거제 바다를 보며 즐기는 월풀 스파, <까사델피노> 펜션

스페인어로 까사는 집, 피노는 소나무를 의미한다. 즉 까사델피노는 소나무의 집이라는 뜻. 거제에서 빼어난 풍경을 자랑하는 윤들마을에 위치한 까사델피노는 전 객실에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럭셔리펜션이다. 걸어서 갈 수 있는 해수욕장이 있고 해안도로의 중심에 있어 다른 관광코스로 이동을 하기에도 편리하다.

 

 

까사델피노는 커플이 특별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가족끼리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기에도 좋은 거제의 대표 펜션.

 

개별 바비큐 + 프라이빗한 스파 파티 즐기기

까사델피노에서는 독립형 복층에서 개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직화 바비큐 그릴링, 로스트, 베이킹, 조리 등 사용 목적과 성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스위스 최고급 가스그릴 아웃도어쉐프만의 꼬깔 시스템이 음식이 타거나 연기로 인한 불편함을 줄여준다. 산지 직송의 최고급 소고기와 돼지고기, 신선한 해산물 등을 맛볼 수 있는 바비큐 셋트도 신청 가능하니 객실 예약시 옵션을 체크하자.

 

 

거제 바다를 보며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개별 스파는 다양한 조명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누릴 수 있다.
까사델피노의 특별함

모든 객실에는 Barebone PC가 대형 TV와 연결되어 있어, 멀티미디어는 물론 게임까지 무선 제어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자동차 극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보드게임을 무료로 빌릴 수도 있으며 포켓볼, 당구, 탁구, 농구대, 헬스 등 각종 스포츠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여가 시간을 활용하기 좋다.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 프로포즈 이벤트 등을 신청해 더욱 특별하고 로맨틱한 여행을 보내는 것도 가능.

 

POINT

주변 경관 : 거제의 푸른 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다

개별 바비큐 + 프라이빗한 스파 파티 즐기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25개
객실테마 : 럭셔리모던 / 커플, 가족
서비스 :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각종 할인권 제공, 자동차 극장, 보드게임, 포켓볼, 당구 등 스포츠 및 게임 시설 이용 가능, 이벤트 신청 가능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5시간
주변관광지 : 외도해상공원, 해금강, 바람의 언덕, 신선대, 학동 몽돌 해수욕장, 구조라/외현 해수욕장, 여차/홍포전망대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