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횡성 럭셔리풀빌라 페이지102

프라이빗한 커플 여행의 끝판왕, 럭셔리 풀빌라 펜션 <페이지 102>

럭셔리한 풀빌라펜션에서 둘 만의 추억을 쌓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펜션이 있다. 푸른 숲과 청정 계곡에 둘러싸인 독채형 모던 펜션에 우리만의 특별한 문패를 달아, 이제껏 누려보지 못한 우리만의 시간을 만끽해보자.

없는 게 없는 커플 펜션

페이지 102의 다섯 개의 객실은 컬러 컨셉에 따라 블루톤, 화이트톤, 그린톤, 오렌지톤, 옐로우톤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구분된다. 복층형 독채로 구성된 이곳의 객실에는 모두 야외 전용 수영장과 개별 비치베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스윔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벼운 풀사이드 파티도 가질 수 있다. 또한 실내에는 히노끼탕이 마련되어 있어 청주를 넣어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니 겨울에도 만족감은 200%.

로맨틱한 침실과 테라스

2층의 침실은 마치 탁 트인 초록 숲에 놓인 침대를 보는 것 마냥 숲 전망이 좋을 뿐 아니라, 스마트 AV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바로 연결해 연인과 함께 좋아하는 영화나 음악을 감상하기에 좋다. 전용 테라스에서 가벼운 맥주나 와인을 즐기며 둘 만의 오붓한 파티를 즐기기에도 그만인 곳.

없는 게 없는 “카페” 페이지 102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맑은 계곡물이 나타난다. 그곳에서 발 담그며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카페 페이지 102는 유럽형 테라스 카페로 기분 좋은 분위기로 손님들을 맞아준다. 이곳에 처음 들렀다면 웰컴 티와 웰컴 칵테일을 즐길 권리가 있다는 사실. 아침이면 치킨 데리야끼 스테이크와 볶음밥으로 브런치가 준비되고, 다양한 음료와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을 마실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POINT
주변 경관 : 푸른 숲과 청정 계곡

개별 수영장과 히노끼탕 즐기기

무료 브런치와 웰컴 티 or 칵테일 즐기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5개
객실테마 : 럭셔리모던(풀빌라 독채) / 커플, 가족
서비스 : 아침조식서비스(무료),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웰컴 티or칵테일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2시간 30분
주변관광지 : 봉평허브나라, 휘닉스파크 스키장, 블루캐니언, 웰리힐리파크, 숲체원, 청태산 휴양림, 대관령 양떼목장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