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넘어 감동적인 글램핑

 

 

출발부터 버겁다. 캠핑용품을 그득하게 실은 트렁크는 간신히 닫혔다. 코펠부터 사소한 것 하나하나 챙겨야 하는 캠핑. 텐트와의 한바탕 씨름이 끝나면 이제는 또 불과의 한판 승부. 요즘은 레토르트 식품이 잘 나와있지만 이런 곳에서는 직접 해먹는 게 ‘진리의 맛’이라며 냄비밥을 짓다 새까맣게 탄 냄비를 마주하고 내 마음도 새까맣게 타 들어가기 일쑤다. 반면에 펜션은 모든 것이 다 준비 돼 있긴 하지만 2% 부족한 느낌이 든다. 배불리 고기를 구워먹고 텔레비전을 보며 뒹굴뒹굴. 물론 쉬러 온 곳이지만 ‘이런 것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데’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 어딘가 조금씩 부족한 캠핑과 펜션여행. 둘의 장점만 쏙쏙 골라 교집합으로 만들어 놓은 완벽한 공간이 없을까?

   바로 여기! 휴토피아

캠핑과 펜션의 장점만을 골라 텐트 안에 전부 넣었다. 좁은 텐트 안에서 옹기종기 누워 침낭 속에 몸을 구겨 넣지 않아도 대형 텐트 내 폭신한 침대 위에서 포근한 이불을 덮고 잘 수 있다. 또한 텐트마다 대형 벽걸이 tv가 있어 일일드라마를 놓칠세라 안테나를 뺀 핸드폰을 든 채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 사실 여자들이라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 중 하나가 욕실문제. 공용 욕실에서 눈치 보며 샤워하는 것도 이젠 그만. 텐트 내부의 개인 샤워장에서 편안하게 샤워를 즐기자. 끼니마다 굳이 냄비를 까맣게 태워가며 밥을 짓지 않아도 따끈하고 맛있는 식사를 먹을 수 있다. 게다가 휴토피아 내 카페에서 아침을 깨워줄 모닝커피 한 잔까지! 이쯤 되면 감성캠핑을 넘어 감동캠핑이라 칭해도 될 법 하다.

 

   완벽한 시설

텐트라고 무시하지 마라. 여느 펜션에도 뒤지지 않는 시설들이 준비 돼 있다. 청결은 휴토피아의 몫, 놀람은 고객들의 몫. 주름 한 줄 없는 린넨이불이 자신을 덮어달라며 하얀 미소를 띤 채 손짓한다. 또한 글램핑존과 빌리지존 두 곳으로 분리 된 커다란 수영장도 깨끗한 물을 가득 머금고 준비 돼 있다. 팔봉산의 품에 안겨 첨벙첨벙 물장구를 치노라면 올 여름 무더위는 good bye! 회사 워크샵 장소로도 제격인 휴토피아는 단체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돔하우스가 마련 돼 있고 족구장과 세미나 시설까지 있으니 업무로 지쳤을 사원들의 사기를 불어넣기에도 좋다. 놀러 가서 즐겁게 일행들과 술 한 잔을 기울이다가 기분 좋게 취하지도 못한 채 술이 모자라 어정쩡하게 잠들어야 했던 기억이 있지 않은가? 대부분의 펜션들은 외진 곳에 위치해 쉽사리 슈퍼로 갈 수도, 배달을 시킬 수도 없는 난처한 상황들. 휴토피아에서 그런 걱정은 홍천강 강물에 흘려 보내라. 매점이 있어 부족하거나 깜빡 잊은 물건들을 살 수 있으니 더욱 편안한 캠핑이 될 것이다.

   더욱 고급스러운 빌리지

캠핑이 하고 싶기는 한데 아무리 시설이 갖춰진 텐트일지라도 망설여지는 사람이 있기 마련. 휴토피아는 이런 까다로운 고객들이 더욱 편안한 캠핑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빌리지 동이 마련 돼 있다. 중앙 3개동의 빌리지 듀플렉스, 월풀스파가 있는 5개동의 빌리지 리버사이드, 더욱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3개동의 빌리지 프라이빗까지. 단독형 별장 구조 건물에서 즐기는 캠핑이 더욱 특별하다. 글램핑존과 달리 빌리지동에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싱크대, 인덕션 등이 구비 돼 있어 더욱 깔끔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샴푸와 수건 바디워시 등 각종 욕실용품도 준비 되어 있어 캠핑족들의 두 손이 더 가벼워지니 이렇게 기특한 캠핑장이 또 있을까싶다.

 

   글램핑장을 찾은 다양한 이벤트들

6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진한 맛을 자랑하는 맥주 클라우드 프로모션 이벤트가 열린다. 자연에서 만나는 클라우드의 진한 맛. 캠핑장에서 고기와 곁들이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청량감을 느껴보자. 캠핑장 내 매점에서 클라우드 4캔 이상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쫀쫀하고 부드러운 크림맥주제조기 클라우드 메이커를 무료로 렌탈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또한 클라우드존에서는 다양한 게임과 경품이 준비 돼 있다고 하니 더욱더 신나는 글램핑이 될 것 같다. 이 외에도 캐리커쳐 이벤트가 준비 돼 있으니 휴토피아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한 장의 그림으로 간직해보자. 더욱 특별한 기억이 될 것이다.

귀족글램핑 휴토피아
주소 강원도 홍천군 서면 어유포리 282-8
전화번호 1599-7130
홈페이지 http://www.huttopia.co.kr
서비스 픽업, 바비큐세트, 조식, 카페

캠핑장의 감성을 한껏 더 올려주는 음악
비틀즈 – across the universe
슈가볼 – 나한테 집중해
Pharrell Williams – happy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