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한옥스테이 취옹예술관

 

가평의 우수 한옥스테이
서울근교 경기도권 여행지로 사랑 받는 가평은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로 가득한 곳이다. 거창한 여행이 아니어도 그저 서울과는 다른 공기를 쐬러, 밥 한끼 먹으러 리프레쉬 하기 좋은 여행지다. 가평군의 맑은 자연 속 한 폭의 그림 같은 한옥 복합문화공간 취옹예술관은 한국관광공사 지정 우수 한옥스테이로 인증을 받아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축령산의 수려한 산세에 둘러싸여 있어 굳이 무엇을 ‘하려고’하지 않고 있어도 자연스레 마음이 정돈되는 곳이다. 취옹예술관의 객실은 3인실 6개, 5인실 3개 10인의 단체룸이 있다. 특히 10인실은 방 안에 작은 방이 하나 있고 창 밖으로 청류정과 연못, 미술관, 세미나실 등 취옹예술관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이 좋은 방을 보유하고 있다.

취옹예술관만의 특별 포인트
건물을 감싸고 있는 공기마저 특별하게 느껴지는 취옹예술관에서 가장 특별한 한가지를 꼽으라면 세미나실을 꼽는다. 한옥에서 진행하는 색다른 세미나는 옛날 대신들이 모여서 나라의 중요한 대사를 논의하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한다. 또한 한옥이 가지고 있는 나무의 향이 집중력을 높인다. 취옹예술관에서는 한옥스테이의 보편적인 체험프로그램인 다도를 비롯해 자연염색, 두부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된다. 결혼식은 결혼이라는 단어만으로도 특별함이 부여된다. 하지만 남들과 같은 ‘웨딩’을 넘은 우리 전통의 멋이 담긴 ‘혼례’를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취옹예술관에서는 새신랑 새신부를 위한 전통혼례를 진행한다. 프라이빗한 하우스웨딩에 전통의 멋을 더한 혼례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순간을 더욱 값지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SMART INFO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00 축령산취옹예술관
전화번호 010-9284-8649
홈페이지 http://www.chi-ong.co.kr
보유객실 10개
TIP! 취옹예술관에는 커피와 각종 건강차, 빙수, 세계맥주와 안주 류를 판매하는 카페 ‘옹옹야’가 있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